출산·출생장려운동 구국지사100인 허경영 대선후보, 한국의 저출산율 극복에 '앞장' > 출생·출산장려운동 구국지사100인

본문 바로가기

출생·출산장려운동 구국지사100인

출생·출산장려캠페인 구국지사,

(사)한국출산장려협회 구국지사는 대한민국의 저출산, 고령화 사회 대책을 위한 활동에 참여합니다.
- 아이 키우기 행복한 사회 만들기 - 아동인권보호 -양성평등,여성보호,직장문화 개선 등 출생·출산장려캠페인에 함께합니다.

구국지사100인 출산·출생장려운동 구국지사100인 허경영 대선후보, 한국의 저출산율 극복에 '앞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한국출산장려협회
댓글 0건 조회 40회 작성일 21-08-24 22:39

본문

(사)한국출산장려협회(이사장 박희준, 이하 한출협)는 국가혁명당 허경영 대표를 저출산율 극복 구국지사로 선임 추대식을 가졌다.

한출협은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소재 하늘궁에서 국가혁명당 허경영 대선후보를 저출산 극복 교육홍보대사인 13번째 구국대사로 선임했다.

허경영 대표는 지난 8월 18일 행주산성에서 3번째로 대통령 출마선언을호국의 성지에서 출정식 기자회견을 가졌다.

허경영 대선후보는 한출협 박희준 이사장에게 저출산 극복은 애국운동이라며 격려를 하며 한국출산장려협회에 100만원을 기부했다.

허경영 대선후보의 30년전 33개 정책공약은시대를 앞선 대선후보 공약으로 평가를 받고 있으며 국가정체성이 혼란한 난세에 허 후보의 정책공약은 국민으로부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있다.

특히 허경영 대선후보는 "결혼.출산정책에서 결혼하면 1억, 주택자금 2억, 출산하면 1인당 5천만 원씩을 주어서 쓰러져가는 가정들을 살려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출협 박희준 이사장은 "출산ㆍ출생장려는 제2의 구국운동이자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입니다. 

이는 꿈이 아닌 새로운 나라살리기의 시작입니다. 

다산코리아! 행복코리아!" 앞으로도 변함없이 구국운동에 많은 격려와 지도편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도 비가 오는 가운데에서도 하늘궁 허경영 대표를 만나러 오는 사람들이 전국에서 몰려오고 있었다.

대한민국은 지난해 출산율이 0.84명에서 올해는 출산율이 0.7명대로 세계 최저 출산율을 예상하고 있다. 

영국 옥스퍼드대 데이비드 콜먼교수는 지난 2006년 “한국은 저 출산이 심각해 인구가 소멸되는 지구상의 첫 번째 국가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출처.경기데일리 박익희기자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1건 1 페이지

검색


사이트 정보

(사)한국출산장려협회 | 이사장 : 박희준
서울 강남구 역삼로 110,6층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유지백
이메일문의
© 2020, Web developer unU

케이플랫폼협동조합 국세청
Copyright © http://agimani.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