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출산장려협회 K-PEACE 100인 교육 ˙홍보대사 꽃동네 오웅진 신부님 구국지사 추대식 > 출생·출산장려운동 구국지사100인

본문 바로가기

출생·출산장려운동 구국지사100인

출생·출산장려캠페인 구국지사,

(사)한국출산장려협회 구국지사는 대한민국의 저출산, 고령화 사회 대책을 위한 활동에 참여합니다.
- 아이 키우기 행복한 사회 만들기 - 아동인권보호 -양성평등,여성보호,직장문화 개선 등 출생·출산장려캠페인에 함께합니다.

구국지사100인 한국출산장려협회 K-PEACE 100인 교육 ˙홍보대사 꽃동네 오웅진 신부님 구국지사 추대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한국출산장려협회
댓글 0건 조회 89회 작성일 21-06-30 14:18

본문

6월 23일 오후 꽃동네 추기경 정진석 기념관 5층에서 (사)한국출산정려협회 박희준 이사장이 옹웅진 신부님에게 최근 신간 <출산장려 성공시크릿>을 전달하였다.


필자가 오 신부님을 직접 만난 것은 3년 전이다. <자연과 물 &사람들> 기획취재물을 연재하기 위해 전국의 좋은 약수를 찾아 취재를 하다가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신화리 577번지에서 오웅진 신부님을 만났다. 


특별한 것은 수맥을 탐사하는 날은 2018년 10월 13일로 날씨가 쾌청했는데  오 신부님의 가슴과 얼굴에  쌍무지개가 발현하였다.


그날 오 신부님은 버드나무 가지를 음성 꽃동네에서 직접 다듬어 오셔서 바로 수맥을 탐사했는데 그 물이 필자가 만난 가장 좋은 물이다. pH7.9의 알칼리수로 인체에 유익한 천연미네랄이 많이 들어있는 물이다. 


그래서 나는 '쌍무지개수'로 브랜드명을 짓는게 좋겠다고 제안했었다. 결국 제일 좋운 물이라는 의미로 '으뜸수'로 결정되었다. 

세상에는 믿지 못하는 기적들이 많이 일어난다. 나는 그것을 신의 영역으로 생각한다.  


그날 이후 꽃동네 오 신부님을 존경하게 되었고 이분의 영적인 능력과 은총을 믿고 존경하게 되었다.

오 신부님은 인간존엄과 인구절벽 문제를 45년부터 계몽해온 분으로 '낙태반대와 자살방지 및 저출산율 극복'에 남다른 관심과 활동을 이어온 분이다.


그래서 한국의 세계 최저출산율에 걱정을 하고 각계의 지도자들이 적극 나서야 한다고 강조하신다.


이날도 꽃동네 오웅진 신부님은 지난 3월13일 (사)한국출산장려협회(이사장 박희준)의 구국지사 선임 요청에 흔쾌히 수락하시고 동참을 약속했다.


지난해 한국의 출산율은 0.84명으로 세계 최저를 가록했지만, 올해는 청년실업율 증가와 집값폭등으로 결혼과 출산을 포기하는 경향이 늘어서 0.7명대의 출산율을 예상하고 있다.


나라를 구하는 구국운동에는 정파를 초월해야 한다. 여야를 초월하여 시급한 대책을 세워야 한다. 정부 당국과 정치지도자, 지방자치단체장, 종교지도자, 교육자 등 모두 나서야한다.


출산율을 저해하는 요인을 과감하게 제거하고 출산율 제고에 획기적인 정책을 도입하여 200년후에 대한민국이 사라진다는 경고를 무시하면 더 큰 재앙이 닥친다. 


 오웅진 신부님은 아이 3명을 낳으면 국가가 육아, 교육, 취업, 주거문제룰  해결해야 한다며 출산율 제고에 획기적인 정책을 도입해야 효과가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한출협 관계자를 크게 격려하고 1천만원 기부하겠다고 약속했다.

 

출처. 박익희 기자님 네이버블로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1건 1 페이지

검색


사이트 정보

(사)한국출산장려협회 | 이사장 : 박희준
서울 강남구 역삼로 110,6층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유지백
이메일문의
© 2020, Web developer unU

케이플랫폼협동조합 국세청
Copyright © http://agimani.or.kr/ All rights reserved.